#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검증해 낸 ‘밥 브록터'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이 세상은 늘 실현하는 사람과 솔선수범하는 사람, 주어진 일을 마지막까지 해내는 사람을 간절히 원한다. 세상에서 보상하고 기억하는 건 얼마나 아느냐가 아니라 무엇을 해냈느냐다. 낮에 행동하며 꿈을 꾸라!"
아는 것도 많고 해본 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완성해 본 경험은 그에 비해 적습니다. 그 이유는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99% 이하로만 끝난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거의 될 뻔 했던, 마지막까지 기다리지 못했던 일들입니다. 체력의 한계, 인내의 고비를 넘지 못했던 일들입니다. 큰 차이가 아니라 단지 1%, 1분, 1cm, 딱 한 개 차이였을 뿐입니다.
마태복음 24장 12,13절 말씀입니다. [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 세상은 점점 더 악해져만 갑니다. 불법이 성행하고 불의가 합리화 된다는 사실을 성경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에게 남아있던 사랑도 위협받습니다. 하지만, 미혹 앞에, 난리와 소문 앞에, 기근과 지진 앞에, 미움과 혼란 속에 예수님의 사랑을 끝까지 지켜야겠습니다.
밤에 꿈을 꾸는 사람은 깨고 나면 헛되다고 그냥 꿈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낮에 행동하며 꿈을 꾸는 사람은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마지막 1%를 이뤄내는 사람입니다. 세상은 끝까지 사랑할 여러분을 그리워합니다. 우리에게 사랑을 공급하시며 결국 구원을 이루실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세상은 끝까지 사랑할 여러분을 그리워합니다. #아침에책한권 #노성용목사님
202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