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은 ‘행복한 기억’ 하면 어떤 장면이 떠오르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이루고, 여행도 가고, 아이들이 태어나고, 놀이공원에서 놀고, 합격 소식, 상을 받고, 절호의 기회를 붙잡은 기억들이 있습니다. 이 순간은 ‘바로 그 때'에 집중했던 시간들입니다. 그 때가 소중한 이유는 시간이 지나 다시 경험할 수 없기 때문이죠.
아이가 걸음마 하고 옹알이 했던 때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번쩍 들어올려 까르르 하고 웃는 소리가 지금도 들리는 것 같은데, 어느덧 훌쩍 커서 학교 다니고 스스로 자신의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옛 기억은 그렇게 대단한 사건은 아니지만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현재'였습니다. 사실 지금 이 순간도 가장 소중한 타임스탬프(시간 표시)로 추억의 한페이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8장 29절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하시도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므로 나를 혼자 두지 아니하셨느니라 ]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하며 모든 순간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알고 계셨습니다. 반면, 사람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은 후에야 하나님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예수님의 가르치심이 무엇이었는지를 이해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내 삶에 타임 스탬프를 찍고 계신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얼마나 소중한 시간인지 모릅니다. 함께하는 사람들, 일, 계획, 가을의 햇빛, 풍경과 날씨, 식사, 심지어 쉼 까지 결코 반복되지 않을 가장 소중한 보석들입니다. 현재를 선물로 주시며 기뻐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내 삶에 타임 스탬프를 찍고 계신 ‘바로 지금 이 순간’ #창조과학이야기 #마윤정교수님
2024.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