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아침입니다.
모든 것을 다 잘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잘하는 전문 분야에 집중하게 되죠? 한 분야에 오래 연구하거나 일한 사람들은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얻고 개발하는 일이 쉽습니다. 덕분에 개인의 경력에 도움을 줄수 있고 조직에도 도움이됩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들의 좋은 경험이 다른 사람에게 유익이 되려면 연결이 필요합니다.
조직에는 탁월한 기획자가 필요하고, 각 분야별 오랜 경험을 통해 일할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현장 속에서 직접 경험하며 얻은 비법은 시행착오를 줄여줄 수 있거든요. 노하우_know-how 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전문가들을 잘 알고 연결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 또한 탁월한 능력 아닐까요?
갈라디아서 3장 8절 말씀입니다. [ 또 하나님이 이방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로 정하실 것을 성경이 미리 알고 먼저 아브라함에게 복음을 전하되 모든 이방인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으리라 하였느니라 ] 아브라함은 복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알고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 아브라함을 택하셔서 이방인에게도 복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아브라함과 연결된 사람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복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 연결되어있는 것 보다 탁월한 능력은 없습니다. 모든 복과 은혜가 하나님께로부터 오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잘 연결된 사람들 곁에 있으면 하나님을 더 가까이 만날 수 있습니다. 연결통로를 통해 복이 흘러오기 때문이죠. 게리 피사노의 《혁신의 정석》이란 책에도 ‘연결자가 가장 유능한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며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복의 통로, 파이프 라인 되어주시는 ‘연결 전문가’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며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복의 통로 #말씀스트레칭 #이재정목사님
2024.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