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하늘은 가을인데 여전히 여름같은 날씨 상관 없이 나무가 푸르름을 유지할 수 있는 힘은 뭘까요? 테러상황, 정치적 혼란 상황가운데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사람들의 저력은 어디서 오는걸까요? 다윗, 다니엘, 요셉 같이 수많은 풍파 속에도 견고함을 유지하고 거룩함을 유지할 수 있는 힘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수많은 고난과 고통 가운데도 믿음의 본을 보이는 장로님 권사님 같은 분들은 어디서 힘을 얻는 걸까요?
하나님께서 이 땅을 통치 하실 때, 구원과 심판의 역사를 진행하실 때, 크고 작은 바람을 불게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믿음의 뿌리가 단단히 박힌 사람은 약간의 흔들림은 있지만 뿌리가 뽑히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흔들어 주는 것이 인생을 더욱 견고히 해 줍니다. 깊이 뿌리내린 나무가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견고해 지는 것 처럼, 우리 인생도 하나님께 더욱 깊이 뿌리 내리고 견고해지기를 소망합니다.
이사야 26장 3절 말씀입니다. [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 어디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가가 먼저입니다. 어떤 형편과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믿음의 뿌리를 내리고 있다면, 그 뿌리를 하나님께서 붙잡고 계십니다. 뿌리가 바위속에 박혀있어도 돌이 뿌리를 붙잡지 못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또 신뢰하며 믿음의 뿌리를 더욱 견고히 하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평강하도록 지켜주시고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실것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뿌리가 바위속에 박혀있어도 돌이 뿌리를 붙잡지 못합니다 #창조과학이야기 #마윤정교수님
2024.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