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월~금 07:02-08:00

홈으로
만일 자기 직업에서 하는 일의 절반만 즐길 수 있어도 그것은 대단한 일 #제프베조스
2024.11.11

#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아침입니다.

아마존 회장 제프 베조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일 자기 직업에서 하는 일의 절반만 즐길 수 있어도 그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런 사람은 드물다. 모든 것에는 비용이 따르기 때문이다. 어떤 일이든 싫은 측면이 있기 마련이다. 판사도 자기 일에서 싫은 부분이 있고, 대학 교수도 참석하기 싫은 회의가 있다. 이 또한 직업의 일부다.”

좋아하는 일, 하고 싶은 일만 하며 살 수 없다는 말입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는 것도 직업의 일부고 삶의 일부입니다. 목표를 정하고 앞으로 나아가는데 공짜가 없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불편함을 감수하고 움직이고 행동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의하려면 섭외된 곳으로 멀리 이동해야 하고, 휴가를 즐기려면 미리 업무를 조정해야 합니다. 전도 하려면 시간과 물질을 사용해 만남을 가져야만 합니다.

고린도전서 15장 58절 말씀입니다. [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 ] 좋아하는 일, 싫어하는 일, 당장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 모든 일까지 하나님 안에 하는 일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하기 싫은 일 까지 기쁘게 최선을 다한다면 그 수고가 더욱 가치있게 돌아오게 될거에요.

사도바울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권면합니다. 지금처럼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남의 말에 일희일비 하지 않으며 열심으로 하나님을 섬기자고 말입니다. 우리의 땀과 눈물, 수고와 헌신을 기쁘게 받으실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